따뜻한 패브릭 소파 추천 -한샘 플로에-

2023. 12. 3. 00:27카테고리 없음

 

개인마다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공간을 스타일링 하는 방식이 많아지면서 독특한 디자인, 유행 없는 디자인이 유행이 되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소파하면 당연히 가죽 소파를 찾았던 시대는 지나고 "패브릭" "모듈형" "리클라이너"등 여러가지 소재를 넘어서 다양한 기능을 소파에 접목 시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고민들을 조금이나마 덜 하실 수 있도록 저는 앞으로 각 브랜드들의 가구와 소품 공간 제안 그리고 소재에 대해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첫번째로 포스팅할 제품은 한샘 제품입니다.

 

한샘 소파

 


먼저 한샘몰을 통해 패브릭 소파를 검색하시면 눕, 플로까사처럼 다양한 브랜드의 소파가 나오는데 이 제품들은 모두 한샘 제품이 아닙니다.

위에 한샘상품 모아보기를 클릭하여 보셔야 합니다.

 

 

모아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엄청 많은 한샘 소파들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플로에 소파"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패브릭은 자연스러운 질감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착석감을 주며 거실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 할 수 있고, 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촉감으로 요즘 많이 찾고 있는 소재입니다.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며 플로에 소파는 특이하게 "리클라이너"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더욱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 제품은 우연히 매장에서 본적이 있는데 미디움 정도의 경도이며 특히 소파 특유의 좌방석 부분 절개선이 없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헤드레스트는 수동으로 조절, 리클라이너 가용범위는 다른 소파들보다 넓게 작동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기준 2030, 2810으로 대중적인 24평~35평에 알맞게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가 출시되네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원단보다 훨씬 더 부드러운 소재여서 신기하면서도 한편으론 오염에 취약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홈페이지를 보니 커피와 케찹 볼펜을 사용해도 관리가 편하다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얼마나 오염에 강한지는 모르겠으나 요즘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패브릭 소파는 관리가 쉽게 출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믿고 써도 되겠죠?

 

타브랜드에 비해 한샘은 유독 다양한 테스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블루 톤이 들어간 소파로 포인트 컬러를 두면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이 컬러 오묘하고 이쁘네요. 


만약 패브릭 소파를 고려중이시라면 한샘의 플로에 리클라이너 소파 괜찮아 보이네요~ 앞으로는 브랜드끼리 비교와 전문적인 소재 비교를 할 수 있도록 성장하도록 할테니 자주자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