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자코모 소파 추천 BEST3 어떤 소파를 고를 것인가?

2023. 12. 20. 23:13카테고리 없음

 

 

소파를 사야한다면 어떤 소파를 사야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기능이 생기면서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가죽소파!를 생각중이라면 자코모 소파를 한번쯤 고려하실텐데요, 자코모 소파의 장점과 어떤 상품이 좋을지 BEST3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코모 가죽 중 가장 유명한 가죽은 슈렁큰 가죽인데요, 볼륨감 있는 질감과 뛰어난 탄성을 위해 원피 면적의 80 ~ 90%까지 수축시킨 가죽이라고 합니다.  

 

 

또한 비텔로 통가죽은 통가죽의 뻣뻣한 고정관념을 깨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탄탄한 내구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또한 다양한 색상의 가죽을 운영하고 있다는 가장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소파로 성장한 회사 답게 사이트에 들어가면 우리집에 어떤 사이즈가 어울릴지 얼추 알 수 있는 표가 나와있는데 처음 보는 분들도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리를 잘해두었어요~

많고 많은 자코모 가죽 소파중에  BSET 3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코모 하모니 소파

 

 


첫번째 추천할 소파는 자코모 신상품 하모니 소파입니다! 

얇은 팔걸이로 좌방석을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등받이 쿠션이 자유자재로 움직이기 때문에 청소는 물론 소파에 누워 있을때도 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모니 소파는 3.5인용, 4인용, 4인 오픈형 ,4인 코너형 4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요즘 특히 대세인 모듈형 소파라는 점이 큰 매리트로 다가왔습니다.

 

 

 

 

엄청 많은 색상을 운영하고 있죠 ?!

 

총 14가지을 운영중인데, 리치골드 색상과 크림 아이보리가 주력 상품이라고 합니다. 요즘 트렌드인 그린 컬러로 거실을 꾸며주어도 굉장히 이쁠 것 같아요~

 

 

자코모 베니 소파

 

 

 

두번째 소파는 베니 소파입니다!

 

 

 

 

좌방석과 등방석 팔걸이 세부분을 탈부착 할 수 있게 설계하여 관리가 쉬운 소파라고 합니다~

디자인이 투박해보이면서도 곡선으로 이룬 팔걸이 모양이 멋스럽게 표현된 소파네요~

 

 

 

 

자코모 가죽 소파답게 10가지 컬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샤인 화이트와 애쉬 그레이가 메인 컬러로 보이며 엠버, 오렌지 알파인 그린, 퀸 블루 컬러도 한번쯤 사보고 싶은 이쁜 컬러 소파인듯해요.

 

 

 

 

실제 집에 들어갔을때 사진이에요~

역시 자코모 소파답게 깔끔하고 가죽이 정말 탄탄해 보여요

 

 

자코모 라미에르 소파

 

 

 

 

 

마지막으로 추천할 제품은 라미에르 4인입니다~

 

 

 

 

 

 

색상은 총 13가지로 라이트 민트가 신규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구성은 3인용, 3.5인용, 4인용으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구성이네요!

 



 

 

 

 

라미에르 소파 집에 설치되었을때 사진입니다.

 

 

자코모 소파 추천하는 글을 작성하면서 느낀 점은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너무 넓다" 였어요.

 


가죽 소파뿐 아니라 패브릭소파도 많으니 소파를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자코모 매장은 필수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